올해 초에 바리스타 자격증 학원에서 따고 카페 일자리 알아보려 알바몬에 이력서를 400군데 이상 넣엇지만 실패하고 결국엔 이나이에 받아주는데가 별로 없고 당장 돈을 쓸수있는 알바도 못구해서 경제난으로 허덕거리다가 결국엔 알바천국에 분양상담사 에 구인공고가 뜨길래 전화지원이라 길래 전화 해봣는데 내일 오라고 하더군요 이일이 어떤일이지 물아봐도 되나요 ?? 공고상에 관련경험 없어도 되고 배우면서 일하실분으로 공고 뜨고 당일 현금 지급 이라고 해서 급돈 필요한 저한테는 알맞은거 가타서 전화 지원해서 담당자가 내일 오라고 햇습니다 정확히 분양상담사가 어떤일인지요 ???
분양상담사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등 부동산을 분양(판매)하는 일을 하며, 모델하우스나 현장에서 방문 고객에게 설명하고 계약을 유도하는 역할을 해요.
학력이나 경력이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경우가 많고, 말솜씨나 설득력, 외모나 친절한 응대 태도가 크게 작용하구요. 다만 대부분은 '성과급제'에 가까워서 기본급이 없거나 적고, 성과가 없으면 수입이 불안정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당일 현금 지급'이란 말은 리워드 형식으로 잠깐 일하는 모집 알바일 수도 있어서, 정식 채용인지 현장 판촉 알바인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해요.
참아야지! 참아라!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 친구여, 정말 자네 말이 맞네.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괴테